교회소식
1. 샬롬: 주님의 사랑 안에서 오늘 함께 예배드리신 성도님을 환영합니다.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날마다 새롭게 되어
서 주님과 교제하는 기쁨이 넘치시기를 기도드립니다.
2. 예배의 삶: 2019년 한해에 우리 새교회 가족들은 예배가 중심되는 삶을 사시기를 소원합니다. 주일 예배뿐 아니라 금요찬양예배에 많이 참석하셔서 마음으로 드리는 찬양과 가슴 뜨거운 중보의 사역으로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겠습니다.
3. 공천위원회: 오늘 3부 예배 후에 공천위원회로 모입니다.  공천위원들께서는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.  
4. 성찬연합예배: 다음 주일은 성찬예배입니다. 기도와 참회로 주님의 은혜의 성찬에 참여할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.  
5. 9월 예배위원: 2부 예배 후에 예배실에서 모입니다  
6. 크로스웨이 목요 성경공부: 9월 19일 개강합니다.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sign up하시기 바랍니다.
7. 아마존 윈터캠프: 2020년 1월에 1주일간 아마존 어린이들과 청소년을 위한 윈터캠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. 함께 가셔서 어린이들과 청소년을 지도하실 분들은 담임목사님께 문의 바랍니다. (과목: 영어, 네일아트, 미용, MS office, 개인위생, 보조교사, 중보기도 사역 등)
8. 새한국 문화학교 개강: 새한국 문화학교가 9월 14일에 개강합니다. 주위에 널리 알려주셔서 우리 2세 어린이들이 문화적 정체성과 뿌리를 배워가도록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9. 새교회 Nursery/preschool 개원: 9월 5일 개원합니다. 지역사회와 어린이들을 섬기는 사역을 위해 많은 기도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
 
교우소식
중보기도: 김은하권사(시력), 정순길권사(빠른 회복),이정우권사(회복), 이순양권사(회복), 송순희권사(회복), 허수자권사(허리회복), James Kim (회복), 새교회preschool, 새한국 문화학교
출국: 최상정 (한국)  
출타: 엄미라
9월 사역 및 모임 안내
9/1(일)​2,3부 연합 성찬예배 (오전 10시)
9/5(목)​새교회 nursery/preschool 개원
9/8(일)​정기당회, 사라/엘리야 선교회 월례회
9/14(토)​Holly Patterson 널싱홈 사역,
새한국 문화학교 개강
9/19(목)​크로스웨이 성경공부 개강